와그작은 아이들이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교육 플랫폼 으로 재미가 없고 몰입도가 부족했던 지난굥꽈 달리 AR기술로 보다 집중되고 재미있는 교육플랫폼을 개발하여 언제 어디서나 서로 교류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. 본 매뉴얼은 아츠미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구축 하여 기존 브랜드에 대한 자산을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이미지를 정립하고, 일관된 운용 전략 및 브랜드 경험 디자인을 통해 시장 내에서 독보적인 이미지를 확보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.
Corporate
Mark Symbol_
아이들이 공부에 재미를 가질 수있는 방법은 무엇일까?라는 의구심에서 탄생한
와그작은 아이들이 보다 집중하고 재미있게 교육에 접근 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.
와그작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쿠키를 한입 베어 먹은 듯한 이미지를 통해 간단한 교육 한입이라는 의미와
함께 둥글고 캐릭터 이미지를 나타내 아이들에게 거리감 없이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.